초대교회 소개

  • 홈 >
  • 교회안내 >
  • 초대교회 소개
 

초대교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저희 초대교회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장로교단인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측) 소속 교회로 온누리교회, 영락교회, 소망교회, 새문안교회 등과 같은 교단에 속한 교회이며 건전한 개혁주의 신학을 표방하는 교회입니다.

 

 

 1986년 11월 9일 제1대 구성호 목사님의 교회설립 이후 지금은 제2대 정남오 목사님이 위임 목사로 시무하셨으며, 제3대 젊은 담임목사인 구재원 목사님과 함께 사도행전에 나오는 초대교회를 본받아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이 충만한 교회, 성도 한 명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는 교회, 가족같이 사로를 아끼는 교회, 예수님 안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교회를 꿈꾸며 실천해가는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교회입니다.

 
1. 건강한 교회입니다.

 초대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에 소속된 교회로 명성교회, 소망교회, 영락교회와 같은 교단으로 신학적으로 건전하고 정통성을 유지하는 건강한 교회입니다.

 

 2. 행복한 교회입니다.

 초대교회는 목사님을 비롯하여 모든 성도가 한 가족같은 교회로, 서로를 위해 기도하고, 친교하고 위로해주고, 같이 기뻐해 주는 행복한 교회입니다.

 

 3. 성령이 역사하는 교회입니다.

 초대교회는 찬양이 살아 있는 교회, 기도가 뜨거운 교회로 성령님의 역사하심을 따르는 교회입니다. 초대교회는 사도행전에 나오는 초대교회를 모델로 사도행전적인 하나님의 역사를 따르는 기적이 일어나는 교회입니다.

초대교회가 선교하는 지역, 교회
  - 러시아 (이종근 선교사)
  - 서천교회 (정윤호 목사)
  - 주님의교회 (임인자 목사)